잘못 알려진 운동



당신은 살을 빼기 위해 야간 운동을 좋아하나요? 

아침 저녁 운동 효과의 차이는 예상했던 것만큼 크지 않다.
물을 마신 후에만 체중이 증가하는 신체와 아무리 많이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신체 사이의 차이는 기초 대사율과 유전적 요인들의 차이에 달려있다.
아침 저녁 운동에 사용되는 칼로리의 양은 거의 차이가 없다.
그러므로 아침이든 저녁이든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열심히 일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뒤쪽으로 걷으면 치매 예방? 

여러분이 공원이나 산에 갈 때, 종종 사람들이 뒤로 걸어가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거꾸로 걷는 것이 치매를 예방한다는 것은 신화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은 과학적으로 근거 없는 소문이기도 하다. 
뒤쪽으로 걷던 근육들은 앞으로 걸어가는 근육들과는 다르다.
뒤로 걷기는 걷기와 근육의 역할을 바꾼다.


따라서 뒤로 걷기는 부상 환자의 근육 재활 훈련에 도움이 될 수 있다. 
대중이 뒤로 물러설 필요는 없다.
넘어지고 다칠 가능성이 높다.
구불구불한 언덕과 자갈길과 같은 울퉁불퉁한 도로에서 뒤로 걷는 것은 더 위험하다.
치매 예방을 위해 등 뒤로 걷기보다는 규칙적인 유산소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임산부는 운동을 해서는 안 되는가? 


많은 여성들은 태어나지 않은 아이를 해칠까 봐 운동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성들은 심지어 임신 기간 동안에도 가벼운 운동을 할 수 있고,
운동은 임산부와 태아들에게 좋습니다. 물론, 여러분은 심한 운동을 피해야 합니다.
특히 임신 6개월 후 운동할 때 불편함을 느끼기 때문에 운동량을 줄여야 한다. 

고정된 자전거 타기, 수중 걷기와 달리기, 수중 에어로빅과 같은
수중 스포츠는 특히 임산부들에게 좋습니다.
하지만 스쿠버 다이빙이나 패러글라이딩 같은위험한 스포츠나
충돌 위험이 높은 스포츠는 피하는 것이 좋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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